KT, 월 5천원에 메가스터디 강의 데이터 무제한

일반입력 :2014/07/20 09:00    수정: 2014/07/20 12:27

KT(대표 황창규)는 온라인 강의 동영상과 모바일 게임을 데이터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요금제 ‘LTE 메가스터디팩’과 ‘LTE 영웅서기팩’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LTE 메가스터디팩은 국내 최대 온라인 교육기업인 메가스터디 강의를 월 5천원에 데이터 무제한으로 모바일에서 수강할 수 있는 서비스다. LTE 메가스터디팩에 가입하면 모바일 웹과 앱을 통해 수강하는 메가스터디 강의 전용 데이터 15GB를 제공받으며, 초과 시 1Mbps의 속도로 데이터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LTE 영웅서기팩은 모바일 게임 ‘영웅서기온라인’ 제작사 케이넷피와 제휴를 통한 요금제로 월 4천원에 데이터 무제한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 매달 5천원 상당의 게임 내 아이템도 주어진다.

영웅서기는 2005년 첫 출시 이후 총 6개의 시리즈 출시됐으며, 1천만명의 유료 가입자를 보유한 모바일 게임 대작이다.

관련기사

두 서비스 모두 청소년 전용 ‘LTE 알 요금제’ 가입자도 가입해 데이터 요금 부담 없이 해당 교육 게임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신진기 KT 마케팅부문 데이터서비스기획담당 상무는 “’LTE 메가스터디팩’과 ‘LTE 영웅서기팩’ 출시로 고객들이 데이터 부담 없이 다양한 콘텐츠 이용을 할 수 있게 됐다”며 “KT 고객을 대상으로 데이터 혜택 및 콘텐츠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