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모바일, 알뜰폰 2년 쓰면 기본요금 반값

일반입력 :2014/08/05 09:03

알뜰폰에 장기고객 우대 프로그램이 나왔다. 2년 이상 이용하면 기본 요금을 반값으로 할인하는 등 기존 이통사보다 강화된 마케팅이다.

CJ헬로비전(대표 김진석)은 헬로모바일 장기 가입자 대상으로 요금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평생반값플랜’ 프로그램을 선보였다고 5일 밝혔다.

올해 말까지 헬로모바일 최초 가입일로부터 2년이 지난 가입자는 아무 조건 없이 매월 기본료를 반값으로 할인한다. 개인, 개인사업자, 법인, 외국인 모두 대상이다.

별도로 신청하지 않아도 25개월 차 기본 요금부터 50% 할인이 자동 적용된다. 예컨대 현재 기본요금이 6만2천원인 LTE62 요금제를 쓰고 있는 이용자는 가입 2년이 넘는 시점부터 3만1천원만 내면 된다.

추가 약정은 없고 가입을 해지할 때까지 계속 할인된다. 또 기기변경을 하더라도 기본요금 할인은 유지된다.

관련기사

최초 적용 대상자는 2012년 7월 이전 가입자로, 다음달인 9월 청구서부터 해당 할인 내역 확인이 가능하다.

김종렬 CJ헬로비전 헬로모바일 총괄 상무는 “평생반값플랜 프로그램은 헬로모바일을 아낌없이 사랑해주는 고객들에게 저렴한 가격 혜택을 한번 더 제공한다는 취지로 시작하게 된 것”이라며 “기기변경에 대한 단순 보조금이 아닌 실질적으로 통신비 절약을 매달 체감할 수 있는 요금 할인으로 꾸준한 고객 만족을 드리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