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권7, SNK 인기 캐릭터 ‘기스 하워드’ 업데이트

열풍권, 나살문 등 인기 기술 그대로 구현

게임입력 :2017/11/30 09:59

SNK 인기 캐릭터 기스 하워드가 대전액션게임 철권7에 정식 업데이트됐다.

29일 반다이남코는 철권7에 기스 하워드를 업데이트하며 트레일러 영상을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

철권7에 새롭게 추가된 기스 하워드의 레이징 스톰.

기스 하워드는 대전액션 게임 전문업체 SNK의 인기 캐릭터다. 아랑전설, 킹오브파이터즈(KOF) 등에 주로 악역 보스로 등장하며 개성 있는 외모와 카리스마를 선보여 꾸준히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 캐릭터는 바닥을 가로 지르는 장풍인 열풍권과 잡기 필살기인 나살문을 비롯해 반격기인 막고 던지기 등이 주요 기술로 철권7에서도 이러한 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

도한 기스 하워드는 기존 SNK 시리즈의 전투 시스템을 유지하고 있어 타 캐릭터와 달리 하단에 필살기 사용을 위해 기 게이지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 게이지는 최대 3개까지 채울 수 있으며 이를 이용해 특수 모드를 발동시키거나 레이징스톰, 나살문 등의 필살기를 사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철권7에서 기스 하워드를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시즌패스 또는 다운로드 콘텐츠 팩을 구입해야 한다. 다운로드 콘탠츠 팩에는 기스 하워드 전용 맵과 의상도 함께 포함돼 있다.

반다이남코는 캡콤에서 개발한 스트리트파이터의 고우키에 이어 SNK의 기스 하워드 등 타사의 인기 캐릭터를 철권7에 추가하고 있다. 스퀘어에닉스의 인기 역할수행게임(RPG) 파이널판타지15의 주인공 녹티스도 내년 봄 추가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