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팅 앱 아만다, ‘구글피처드’ 선정

유료아이템 ‘리본’ 50% 할인

중기/벤처입력 :2017/12/22 09:46

넥스트매치 데이팅 앱 아만다(신상훈)가 구글플레이 추천앱 '구글피처드'에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구글피처드는 구글플레이에 등록된 앱 중 이용자 평점, 사용성, 편리성 등 심사기준을 기반으로 전문 엔지니어들이 서비스 검증을 통해 선정한다. 특히 이번 피처드는 '구글플레이 2018 카운트다운 세일'로 인기 있는 주요 앱들을 선정해 연말 할인 이벤트를 병행한다.

아만다는 구글피처드에 선정돼 오는 31일까지 '구글플레이 2018 카운트다운 세일' 특별 세션에 노출되고, 26일부터 29일까지 구글플레이 메인 화면 상단에 추천앱으로 소개된다.

관련기사

아만다는 구글피처드 선정을 기념하고,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31일까지 열흘간 리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안드로이드 이용자 대상으로 진행되며, 1회 한정으로 리본 300개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리본은 아만다 앱 내에서 마음에 드는 상대에 '좋아요'를 보내거나 대화 신청을 하는 등 다양한 액션을 취하기 위해 필요한 유료 아이템이다.

신상훈 넥스트매치 대표는 "이번 구글피처드 선정을 통해 아만다의 우수성을 입증하고, 더 많은 안드로이드 유저에게 소개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고도화해 '디지털 네이티브 세대'의 연애 문화를 올바르게 정착시켜 나가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