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계SW 전문기업 지더블유캐드, 터크코리아와 MOU

컴퓨팅입력 :2018/06/11 20:42    수정: 2018/06/12 09:36

설계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 지더블유캐드코리아는 지난 5월 대회의실에서 터크코리아와 협력 협약(MOU)을 맺었다고 11일 밝혔다.

터크코리아는 독일 Hans TURCK GmbH사의 한국지사다. 공장자동화 부품, 엔지니어링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센서(근접, 마그네틱, 초음파, 위치감지, 압력, 온도 등)와 RFID 장비, 무선 전송 시스템 같은 제품을 공급한다.

터크코리아가 제공하는 제품은 MES, PLM, ERP 솔루션 등과 함께 스마트팩토리 구축을 위한 필수 요소로, 자동화에 필요한 부품과 기기 간 통신을 자동화하는 솔루션이다.

관련기사

범용 CAD 솔루션인 ZWCAD를 제공하는 지더블유캐드코리아는 제조업에 필수적인 CAD 솔루션을 연간 사용비용 납부 부담 없이 합리적 가격의 영구라이선스 형태로 제공, 소프트웨어 유지보수 비용 절감에 도움을 주고 있다.

회사는 "우리가 공급하는 ZWCAD는 탑엔지니어링, 하이에어코리아, 스타리온성철, 부전전자 등 국내 중견 제조업에서 채택한 CAD 솔루션으로 전세계 80여국 국내 5000여 기업에서 사용하는 CAD 프로그램"이라며 "터크코리아 제품은 현대자동차, 삼성, LG, SK 등 국내 주요 제조사에서 효율적인 운영을 위한 솔루션으로 도입되어 사용 중에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