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N, 암호화폐 지갑 '식스 월렛' 9일 출시

연내 타 암호화폐도 지원

인터넷입력 :2018/07/31 09:44    수정: 2018/07/31 09:44

통합디지털마케팅 기업 퓨쳐스트림네트웍스(대표 신창균, 이상석, FSN)는 31일 식스 네트워크 공식 온라인 페이지를 통해 암호화폐 전자지갑 식스 월렛의 알파 버전을 8월 9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식스 월렛은 기존 타 전자 지갑의 복잡한 구조에서 벗어나 유저 경험 및 보안성을 강화했다. 주요 특징은 ▲간편한 핀코드 로그인 ▲유저 ID만으로 암호화폐 전송 가능 ▲멀티 시그니처(Multi-Signature) 구조로 향상된 보안성 등이다.

FSN은 연내에 알파 버전에서 기능이 더 추가된 베타버전을 출시할 계획이다. 베타버전은 SIX외 암호화폐 지원, 협력 사업자들과의 SDK/API 연동, 채팅 기능 등이 탑재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식스 네트워크는 식스 월렛 개발과 함께 식스 토큰의 활용 범위를 넓히는데 주력하고 있다. ‘식스 블록체인 스타트업 펀드’를 통해 ICO를 통해 모집된 금액 중 일부를 식스 토큰의 유동성을 높이고 통화로서 가치를 높일 수 있는 스타트업에 투자하고 현지 기업들과 파트너십을 맺는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 중이다.

조창현 FSN 신규사업 총괄 대표는 “식스 월렛은 이용자 아이디로 복잡한 퍼블릭 키를 대체하고, 거래 시간을 줄이는 등 기존 전자지갑 대비 사용자 편의성 및 보안성을 대폭 개선한 전자지갑”이라며 “이번 알파 버전 출시에 이어 기능이 추가된 베타 버전을 연내 출시해 식스 월렛 활성화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