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美서 투명 올레드·마이크로 LED 사이니지 선봬

미국 최대 상업용 디스플레이 전시회 '인포콤' 참가

홈&모바일입력 :2019/06/12 10:00

LG전자가 12일(현지시간)부터 3일간 미국 올랜도에서 열리는 상업용 디스플레이 전시회 ‘인포콤 2019’에 참가한다고 12일 밝혔다.

LG전자가 '인포콤 2019'에서 '투명 올레드 사이니지'를 선보인다. (사진=LG전자)

‘인포콤 2019’는 약 1천여 곳의 기업이 참가하는 북미 최대 상업용 디스플레이 전시회다.

LG전자는 전시 부스 전면에 ‘마이크로 LED 사이니지’와 ‘투명 올레드 사이니지’, ‘오픈 프레임 올레드 사이니지’ 등 다양한 상업용 디스플레이 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마이크로 LED 사이니지’는 50마이크로미터 이하 초소형 LED 소자를 정밀하게 배열해 만든 디스플레이다.

LG전자는 다양한 올레드 사이니지 라인업을 선보인다. 올레드 사이니지는 백라이트가 없어 기존 LCD보다 두께가 얇고 곡면 구현이 자유롭다. 올레드는 어느 각도에서 봐도 생생하고 정확한 색을 표현한다. 이 때문에 사이니지 제작에 최적이다.

관련기사

특히, ‘투명 올레드 사이니지’는 선명한 화질과 투명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고객이 디스플레이에 표현되는 상품 관련 정보를 보면서 디스플레이 뒤편에 있는 해당 상품도 동시에 확인할 수 있게 해준다.

LG전자 ID사업부장 이충환 상무는 “차세대 디스플레이인 ‘마이크로 LED 사이니지’, ‘투명 올레드 사이니지’, ‘오픈 프레임 올레드 사이니지’ 등 다양한 활용성을 갖춘 첨단 사이니지의 기술력으로 전 세계 고객에게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