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리스, 25일 '아이폰11' 미드나잇 오픈 이벤트

18일 오전 9시 아이폰11·애플워치5 사전예약 시작

홈&모바일입력 :2019/10/18 10:52

애플 프리미엄 리셀러 윌리스는 부산 광복점에서 아이폰 11 출시를 기념해 이달 25일 0시 미드나잇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광복점을 비롯한 전 지점에선 사전예약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광복점 미드나잇 오픈 이벤트는 신제품 아이폰11 시리즈 출시일에 맞춰 열리는 행사로 광복점을 방문한 선착순 50명 고객에게 랜덤으로 상품을 증정한다. 상품은 ▲애플워치 ▲파워비츠 프로 ▲에어팟 ▲폭스랩 강화유리 보호필름 ▲카로타 트리플 무선충전패드 ▲인케이스 리폼 백팩 ▲디렘, 라이퍼텍, 자브라 무선이어폰 ▲디붐 블루투스 스피커 ▲리너 노이즈캔슬링 이어폰 등이다. 광복점을 비롯한 전 지점에선 윌리스 홈페이지 오프라인 사전예약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애플의 아이폰11.(사진=애플)

18일 오전 9시 시작되는 아이폰11 시리즈와 애플워치5 사전예약 구매 고객에게는 각각 ▲폭스랩 강화유리 보호필름 ▲애플케어+ 10% 할인 ▲애플 정품 케이스 20% 할인과 ▲타입원 밀레니즈 루프 ▲애플케어+, 애플 정품 밴드 10%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22일 출시를 앞두고 15일 오전 9시 시작된 신제품 iPad 사전예약 구매 고객에게는 ▲foxlab 종이질감 보호필름 ▲애플케어+, 애플펜슬, 스마트키보드 1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 KB국민카드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 및 8% 즉시 할인(신사, 송도점에 한함), 구형 제품 반납 후 새 Apple 제품 구입시 최대 8만원 추가 보상 등의 혜택도 모든 구매 고객에게 제공된다. 정재윤 윌리스 대표는 “최고의 제품을 원하는 사용자를 위한 새로운 아이폰과 애플워치 그리고 아이패드 제품을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한국에서 가장 먼저 아이폰을 만날 수 있는 윌리스 광복점 미드나잇 오픈 이벤트와 사전예약 고객을 위해 준비한 프로모션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