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 VOD 저렴하게 보는 방법은

IPTV 3사, 설 연휴 특집관 운영…VOD 할인·경품 증정

방송/통신입력 :2020/01/25 10:26    수정: 2020/01/25 17:13

국내 IPTV 3사가 설 연휴를 맞아 VOD(주문형비디오) 할인과 추첨을 통해 각종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연휴 기간 IPTV 이용자나 IPTV 3사가 운영하는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를 이용하는 이용자는 이벤트를 통해 한층 저렴하게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 KT, 올레 tv서 인기영화 VOD 1천원...키즈 콘텐츠 이벤트도 진행

KT(대표 황창규)는 IPTV 서비스인 올레 tv와 OTT인 시즌을 통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오는 27일까지 ▲백두산 ▲미드웨이 ▲시동 등 30여편의 최신영화를 구매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과 올레 tv 쿠폰을 증정하는 ‘세뱃돈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시즌에서는▲광대들 : 풍문조작단 ▲봉오동 전투 ▲돈 등의 인기 영화 110여편을 1천원에 볼 수 있는 이벤트를 펼친다.

설 연휴에 기간에 무제한 월정액 상품 가입자에게는 추가 경품 기회 제공된다. 2월 2일까지 EBS 키즈 월정액 가입 이용자 중 50명에게 펭수 달력을, MBC 월정액 가입자 중 1천명에게는 ‘유산슬 달력’을 증정한다. 2월 9일까지 프라임무비팩에서 독점 제공하는 ‘러시아 시리즈’ 최다시청 이용자에게는 50만원 여행 상품권 2매가 총 10명에게 주어진다.

올레tv 설 특집 이벤트 소개 페이지 (사진=KT)

키즈랜드 이용자들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신비아파트 극장판: 하늘도깨비 대 요르문간드’ 구매자 335명에게는 무릎담요를, 핑크퐁 원더스타 애니메이션을 정주행한 이용자에게는 핑크퐁 원더스타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각각 증정한다. 트니트니 콘텐츠 구매자 중 100명에게는 뮤지컬 ‘우리는 트니프렌즈’, 가족매지컬 ‘매직기프트쇼’에 초대하는 이벤트도 28일까지 진행된다.

시즌은 27일까지 100%세뱃돈 받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누구나 1일 1회 참여할 수 있고 연휴 기간 중 최대 5만 포인트까지 적립 받을 수 있다. 설 특집관에서는 ▲가장 보통의 연애 ▲유열의 음악앨범 등 최신영화를 무료로 볼 수 있다.

■ SKB, 첫 VOD 이용자 100% 페이백

SK브로드밴드(대표 최진환)는 설 연휴를 맞아 다양한 장르의 VOD를 파격적인 가격에 서비스하고, 경품포인트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설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설 연휴 기간 VOD를 처음 구매한 이용자 대상으로, 구매 금액만큼 TV포인트로 100% 충전해주는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B tv 이용자들이 취향에 맞게 큐레이션된 콘텐츠를 골라볼 수 있도록 다양한 특집관을 구성한다.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같이보기 ▲‘도깨비’, ‘쌈, 마이웨이’ 등 드라마 덕후들을 위한 몰아보기 ▲‘뽀로로’, ‘콩순이’, ‘타요’ 등 아이들을 위한 아이보기 등 이용자유형별, 시청행태별로 콘텐츠를 골라 볼 수 있도록 했다.

SK브로드밴드가 IPTV 이용자를 대상으로 설 특집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사진=SK브로드밴드)

이와 함께 설 연휴 이후 명절 증후군을 앓고 있는 이용자를 위해 설 연휴 특집관 콘텐츠 시청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호텔뷔페권, 스파이용권, 눈안마기 등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SK브로드밴드는‘겨울왕국2’의 B tv 런칭 기념으로 ‘겨울왕국2 올라프 패키지’ 판매도 시작한다. 패키지는 ‘겨울왕국2 소장용 VOD’, ‘올라프 인형’과 함께 B tv에서만 독점 출시되는 ‘포토카드 3종’으로 구성했다. 가격은 4만9천500원이다.

이밖에도 SK브로드밴드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B tv에서 구매한 영화를 시청 인증한 이용자 대상으로, TV포인트를 3배 증정하는 ‘비티비가 세뱃돈을 드립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 LGU+, 액션 영화 VOD 30% 할인...최신 영화 보면 5만원 상품권

LG유플러스(대표 하현회)는 자사 IPTV 서비스인 U+tv에서 ▲온 가족이 보기 좋은 영화 ▲혼자 보기 좋은 영화 ▲설 스트레스를 날릴 액션 영화 ▲DC 완전정복 등 추천작 편성 특집관을 운영한다.

액션 영화의 경우 30% 할인을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파라다이스 시티에서 사용할 수 있는 2만8000원 상당 원더박스 티켓을 증정한다. DC 완전정복 또한 30% 할인은 물론 추첨을 통해 2월 5일 개봉을 앞둔 ‘버즈 오브 프레이’ 예매권을 제공한다.

또한 ▲‘최신 영화’ 카테고리 편성작 1편 이상 구매자 중 2020명을 추첨해 최대 5만원 상당 쿠폰 증정 ▲최신 인기작품 최대 60% 할인 ▲기간 내 영화 3편 이상 구매자 중 100명 추첨해 총 구매 금액의 3배 상당 쿠폰 증정 등 이벤트를 펼친다.

LG유플러스가 IPTV 이용자를 대상으로 설 특집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사진=LG유플러스)

드라마에서는 ▲인기 드라마 전 회차 패키지 50% 할인 ▲CJ패밀리팩, TV조선, 채널A, MBC에브리원 월정액 신규 가입자에 최대 1만8000원 상당 쿠폰 제공 이벤트를 운영한다.

LG유플러스 모바일 IPTV U+모바일tv에서는 57편의 영화를 설 특집으로 최대 60% 할인 제공한다. 할인 영화는 ▲힘을 내요, 미스터리 ▲광대들: 풍문 조작단 ▲명탐정 피카츄 ▲쥬만지: 새로운 세계 ▲레고무비2 등이다.

관련기사

명절 맞이 마련된 특집관에서는 28일까지 인기 영화, 할인 영화, 신작 영화, 인기 예능, 무료 영화, 해외드라마 등 명절 ‘정주행’이 가능한 콘텐츠를 한 번에 볼 수 있다. 명절 특집관에서는 ▲봉오동전투 ▲사자 ▲커런트 워 등을 무료 감상할 수 있다.

명절 기간 최신 인기 영화 구매 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영화는 ▲백두산 ▲캣츠 ▲시동 ▲신의 한수: 귀수편 ▲감쪽같은 그녀 등 10편이다. 이벤트 영화를 U+모바일tv로 시청하면 추첨을 통해 ▲에어팟프로(3명) ▲모바일 커피교환권(10명)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