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대학생 대상 '여기어때 캠퍼스' 출시

서울대·고려대·성균관대 등 전국 25개 대학교와 제휴 체결

중기/벤처입력 :2020/03/27 13:41

여기어때(대표 최문석)는 대학생용 회원 서비스 '여기어때 캠퍼스'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여기어때 캠퍼스는 기업회원 전용 서비스인 '여기어때 비즈니스'를 대학생까지 확대한 서비스다. 대학생이라면 가입 시 ▲신규 고객 대상 10% 할인쿠폰 ▲무제한 5% 할인쿠폰 ▲엘리트 회원(VIP등급) 승급 등을 받을 수 있다. 엘리트 회원은 엘리트 전용 숙소를 평생 10% 할인가에 이용할 수 있으며, 쿠폰과 제휴사 할인도 가능하다.

여기어때 캠퍼스는 제휴 대학교 재학생이라면 누구나 가입 가능하다. 가입 전용 URL은 다음달 초까지 각 대학교 총학생회 SNS를 통해 공개된다. 학교 계정 이메일로 소속을 인증한 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여기어때 캠퍼스에 가입한 회원은 앱 내 '내정보' 페이지에서 프로필 이미지에 B 아이콘 이미지가 생성된다.

관련기사

현재 여기어때와 제휴를 체결한 대학교는 서울대, 고려대, 성균관대, 카이스트, 연세대, 한국외국어대, 서율교육대, 동국대, 중앙대, 숭실대, 충북대, 건국대, 명지대, 한세대, 경희대, 경희대 국제캠퍼스, 가천대, 서울과학기술대, 대전대, 동의대, 동아대, 충남대, 총신대, 한밭대, 부산대 등 총 25곳에 이른다. 여기어때 캠퍼스 가입 가능 대학생은 전국 약 33만2천여명에 이를 것으로 보인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대학생은 MT 등 국내여행에 대한 수요가 커 합리적인 가격의 숙박, 액티비티 상품에 대한 관심이 높다"며 "할인을 제공해 여행비 절감에 도움이 되고자 하며, 앞으로 제휴 대학을 더 늘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