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아크엔젤, 새 게임 정보 공개...테스트 임박

디지털경제입력 :2020/04/17 17:04

웹젠(대표 김태영)은 '뮤 아크엔젤'의 공식 커뮤니티에서 비공개테스트를 기다리고 있는 게임 이용자들을 위해 새로운 게임 정보를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게임 공식 홈페이지의 'GM노트' 공간에서 게임의 세계관과 캐릭터, 콘텐츠 등의 게임정보를 소개했다. '흑기사' '흑마법사' '요정' 등 대표 캐릭터 3종과 '공성전'과 '보스전' 등 핵심 콘텐츠의 일부 정보도 공개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뮤 아크엔젤은 다양한 길드 콘텐츠로 경쟁과 협동의 재미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다른 게이머와 함께 전투와 사냥 콘텐츠를 즐기고, 각종 장비와 아이템 등의 보상을 획득하는 '길드 파밍' 요소가 게임 내에 잘 녹아있다.또한 길드 보스를 처치하는 '길드 보스'와 길드 단위의 경매 시스템인 '길드 경매장' 등의 콘텐츠로 길드원과 함께 즐기는 재미를 한층 더 높였다.

강력한 길드 보스인 '쿤둔'을 처치하고, 가장 큰 피해를 준 길드에는 다양한 보상이 지급된다. 이 보상들은 자동으로 길드 경매장으로 넘어가며, 획득한 보상을 두고 더 좋은 아이템을 얻기 위해 길드원끼리 선의의 경쟁을 펼칠 수 있다.이외에도 뮤 아크엔젤에는 게임 내 최고 무기인 '대천사 무기'를 두고 길드 간 치열하게 경쟁하는 공성전과 높은 레벨의 게이머가 낮은 레벨의 길드원에게 경험치를 전수하는 길드 훈련 등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뮤 아크엔젤은 PC온라인게임 '뮤 온라인'을 모바일플랫폼에 그대로 옮긴 모바일 MMORPG다. '악마의 광장'과 '블러드캐슬' 등 원작의 콘텐츠와 게임디자인, UI(이용자 환경)를 그대로 재현해 원작의 정통성을 계승한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