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C&C,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세미나 개최

컴퓨팅입력 :2017/05/11 14:45

SK㈜ C&C는 오는 23일 양재동 엘타워에서 제조사 임원 100여명을 대상으로 ‘제조산업 혁신을 위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최근 4차 산업혁명 시대 신기술을 어디에 어떻게 적용해야 할지 몰라 고민하는 제조기업들에 해법을 제시하고자 마련됐다.

SK C&C 로고

이날 세미나에서는 제조산업 현장에 적용 가능한 인공지능?딥러닝?머신러닝?빅데이터?클라우드 등의 신기술 및 솔루션을 실제 적용 사례를 중심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SK㈜ C&C는 먼저 제조산업 분야 생산공정 혁신과 신사업 모델 개발을 이끌 ▲인공지능 Aibril(에이브릴)의 적용 사례?도입 절차 ▲제조산업향(向) 클라우드의 효과적인 도입 방안 ▲제조산업의 BDA(빅데이터 분석)?딥러닝·머신러닝 적용 사례 등을 소개한다

또한 SK하이닉스 시스템기술그룹장인 이한주 상무가 ‘반도체 제조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지멘스 디지털팩토리 공정산업 및 드라이브 사업본부 장인 슈레터러 부사장이 디지털 엔터프라이즈 실현 방안 및 암베르크 공장 사례를 소개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SK㈜ C&C 권송 제조사업부문장은 “SK㈜ C&C는 작년부터 디지털 전환을 대비해 인프라 및 기술력에 대한 레퍼런스를 확보해 왔다”며 “이미 보유한 인공지능·빅데이터·클라우드 등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 제조업의 자동화·지능화 수준을 높이는데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세미나의 자세한 신청방법은 SK㈜ C&C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