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아이나비 전자지도 7월 정기 업데이트

전국 52개 시군구 최신 도로정보 및 10여 개 주요 랜드마크 추가

홈&모바일입력 :2017/07/12 10:02

내비게이션 업체 팅크웨어(대표 이흥복)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아이나비 전자지도 정기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정기 업데이트는 전국 15개 시군구 지역의 변경된 최신 도로정보를 반영한 길안내를 제공한다. 최근 개통된 서울~양양 고속도로, 상주~영천 고속도로, 구리~포천 고속도로 외에도 새롭게 개통되거나 확장된 고속도로, 국도, 지방도로, 일반도로 등의 구간 정보가 추가됐다.

실제 건물을 3D 모델링 기법으로 반영하는 3D 랜드마크로는 롯데갤러리움센텀, 서울북부지방법원 외 전국 10여 개 주요 랜드마크가 추가 반영됐다. 전국 주유소, 충전소, 프랜차이즈 음식점 등 최신 정보도 업데이트 됐다.

내비게이션 업체 팅크웨어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아이나비 전자지도 정기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사진=팅크웨어)

다양한 테마정보도 추가됐다. 7·8월 주요 축제, 행사 안내,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여름 휴가 추천여행지 등의 정보를 제공하는 테마존, 테마관광, 추천테마도 업데이트 됐다.

관련기사

팅크웨어는 빠르게 변화하는 도로 정보를 고객들에게 신속하게 제공하기 위해 2개월 단위로 아이나비 전자지도 정기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다. 꾸준한 지도 데이터 개발로 사용자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팅크웨어 관계자는 "여름휴가로 사람들이 많이 움직이는 7~8월에는 정확하고 빠른 길을 안내 받는 것이 중요하다"며 "출발 전 아이나비 전자지도 업데이트를 통해 최신 정보를 업데이트 해 즐거운 휴가길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