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고려사이버大와 공동연구 업무 협약 체결

첨단 교육 관련 영상 기술·솔루션 정보 제공

홈&모바일입력 :2018/01/12 11:35

소니코리아는 고려사이버대학교(총장 김진성)와 지난 11일 방송·교육 솔루션 교육과 공동연구를 위한 업무협력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소니코리아 프로페셔널 솔루션 사업부는 이번 MOU 체결을 통해 고려사이버대학교에 첨단 교육 관련 영상기술 및 솔루션을 제공한다.

고려사이버대학교는 소니코리아에 방송·교육 솔루션 케이스 스터디와 피드백을 제공함으로써 방송·교육 솔루션 교육과 공동연구를 진행할 방침이다.

또 소니코리아와 고려사이버대학은 상호 협의 하에 소니코리아의 방송장비 데모 지원과 더불어 학교 시설 이용 등 상호 보유한 시설과 방송장비를 공동 활용해 업무 협력을 진행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소니코리아 프로페셔널 솔루션 사업부 후루타 료지 사장(좌)과 고려사이버대학교 김진성 총장(우).

김진성 고려사이버대학교 총장은 "최고의 사이버대학에 걸맞은 첨단 장비와 시설을 갖춘 오픈 스튜디오를 열어, 앞으로 양 기관이 협력하여 미래 사이버교육을 선도하겠다"고 밝혔다.

소니코리아 프로페셔널 솔루션 사업부 후루타 료지 사장은 "경쟁력 있고 차별화된 교육으로 업계를 선도하는 고려사이버대학교와의 업무 협약 체결을 통해 방송·교육 솔루션에 대한 공동연구를 진행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이번 협약으로 소니코리아 프로페셔널 솔루션 사업부가 보유한 멀티미디어 방송, 교육, 강의 솔루션을 통해 더욱 효율적이고 스마트한 교육 환경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