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이통사 할인 받고 가족 나들이 즐기자

나들이·외식·가족여행 맞춤형 할인 '풍성'

방송/통신입력 :2018/05/01 16:37    수정: 2018/05/01 19:13

가정의 달을 맞아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등 이동통신 3사가 가입자를 대상으로 맞춤형 멤버십 할인 제도를 마련했다.

가족 나들이를 위한 테마파크나 패밀리 레스토랑, 렌터카 할인, 가족 여행객을 위한 숙박 할인 등이 그 대상이다.

SK텔레콤은 월간 멤버십 할인 프로그램 'T데이'에서 가정의 달 맞이 5천명 대상 플라워박스 무료 배송, 빕스 40% 할인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가입자 대상으로 다음달 31일까지 키자니아 서울과 부산에서 성인 1명과 어린이 1명이 입장 가능한 2인 가족권을 40% 할인을 제공한다.

테마파크 할인도 지원한다. 롯데월드, 서울랜드, 아쿠라플라넷, 원마운트, 테디베어뮤지엄, 그레뱅뮤지엄, 대관령하늘목장, 한국만화박물관, 헤이리도자기체험학교 등이 대상이다.

빕스,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TGI 프라이데이, 라그릴리아, 워커힐호텔, 워커힐 에어가든, 디퀸즈, 티원 등 패밀리 레스토랑에서도 멤버십 등급에 따라 5~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전국 콘도, 호텔 등 국내 숙박 시설 특가와 티웨이항공 국내선 5천원 할인 쿠폰, SK렌터카 40~80% 할인, 제주도 20여개 인기 관광지 최대 30% 할인 등 다양한 국내여행 할인도 제공하고 있다.

또 해외호텔 예약 할인, 해외 5천여개 여행 상품을 저렴하게 제공하는 ‘T멤버십 글로벌 패스’, T멤버십 전 가입자에 제공하는 티웨이항공 국제선 할인 쿠폰 제공 등 해외여행 맞춤형 할인도 마련돼 있다.

KT는 가입자가 원하는 날 원하는 제휴사에서 이용할 수 있는 선택형 멤버십 ‘2018 더블할인 멤버십’을 운영 중이다. 회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더블할인 멤버십’ 할인 내용을 개편했다.

5월에는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먹거리 중 ▲BBQ치킨 온라인 주문 시 5천원 할인 ▲파리바게뜨 1천원당 2백원 할인을 선보인다.

문화활동 분야에서는 5월▲전시 '마르크 샤갈' 최대 50% 할인 ▲어린이 뮤지컬 '앤서니브라운' 70% 할인 ▲뮤지컬 '젊음의 행진' 최대 80% 할인이 제공된다.

KT는 봄나들이를 위한 전국 5대 테마파크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가입자에게 이달 말까지 ▲에버랜드 본인 40%, 동반 3인 10% ▲롯데월드 본인 55%, 동반 3인 20~30% ▲서울랜드 본인 50%, 동반 2인 40% ▲뽀로로파크 50%(최대 4인) 할인 ▲아쿠아플레넷 최대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 가입자는 멤버십 기본 혜택과 ‘나만의 콕’을 활용하면 더욱 합리적인 비용으로 가족 나들이를 즐길 수 있다. 나만의 콕은 LG유플러스 모바일 가입자 멤버십 VIP 서비스로, 이용자가 취향에 따라 한 가지 분야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는 할인 제도다.

가장 눈에 띄는 건 봄 시즌 인기가 높은 놀이공원, 야구 경기장의 티켓 할인 혜택이다. 과천 서울랜드의 경우 본인 자유이용권 50%, 동반 1인 40% 할인을 받을 수 있고, LG트윈스 야구경기 관람권은 멤버십 포인트 1점당 1원을 할인 받아 이용할 수 있다.

수도권, 국내 주요도시 여행자들을 위한 각종 관광지 할인도 주목할 만하다. 여의도 63빌딩에 위치한 63아트 전망대와 일산, 여수, 제주에 위치한 아쿠아플라넷은 성인 기준 15% 할인이 가능하다. 특히 63아트 전망대의 경우 동반 3인까지 동일한 할인율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춘천의 인기 수목원 제이드가든은 포인트 차감 없이도 20% 할인이 된다. 그밖에 경기도 곤지암리조트 주변을 따라 조성된 화담숲, 국내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 캐리비안 베이, 잠실 롯데월드 아이스링크 등도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다.

자동차를 이용하는 가족여행객들에게는 자동차 정비료와 렌터카, 차량보험 할인 서비스도 유용하다. 롯데렌터카와 AJ렌터카에서는 포인트 차감 없이 각각 최대 40%, 45%까지 차량 렌트 비용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롯데렌터카는 제주 지역에서 최대 70% 할인도 가능하다.

GS엠비즈의 차량 정비 프랜차이즈 오토오아시스에서는 정비료 10% 할인을 비롯 각종 부가서비스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전국 520여개 매장에서 에어컨 가스 충전, 부동액 교환 등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서비스한다.

관련기사

자가용을 이용하지 않는 소규모 가족은 대중교통 할인 서비스를 사용하면 된다. GS25 편의점에서 티머니 교통카드 충전 시 LG유플러스 멤버십 번호를 제시하면 4천원을 무료로 받아 쓸 수 있다.

이틀 이상 이어지는 일정에는 펜션 숙박 할인 혜택도 활용하기 좋다. 펜션 예약 앱 서비스 야놀자 펜션을 통해 U+멤버십 등급에 따라 숙박 금액을 할인 받는 구조다. 또 강원 평창에 위치한 메이페어 펜션에서는 포인트 차감 없이 주중 30%, 주말 20%를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