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디소프트, 스마트 협업 솔루션 출시

커뮤니케이션·워크스페이스 기능 강화

컴퓨팅입력 :2018/06/12 09:41    수정: 2018/06/12 09:52

핸디소프트(대표 장인수)는 커뮤니케이션과 워크스페이스의 기능을 강화한 ‘핸디 스마트 오피스’를 새롭게 출시하고, 엔터프라이즈 시장으로 영업력을 강화한다고 12일 밝혔다.

지금까지 그룹웨어가 메일, 결재, 커뮤니티 등 개별 기능 위주로 활용돼 왔던 것과 달리, 핸디 스마트 오피스는 업무의 통합과 연결 기능을 강화한 ‘사람과 업무 중심의 협업 솔루션’이다.

핸디 스마트 오피스는 커뮤니케이션 흐름의 관점에서 토픽 중심의 연결 및 관리 기능이 강화됐다. 업무의 흐름이 끊기지 않고 자연스럽게 연결될 수 있는 기능을 지원한다.

핸디소프트가 스마트 협업 솔루션 핸디 스마트 오피스를 출시했다.

워크스페이스 관점에서는 개인의 관심 콘텐츠 위주로 우선순위 관리와 업무 플래닝을 지원함과 동시에 협업 관계자 간의 공동 업무 관리 기능을 강화했다.

또한 시스템 전반적으로 유연성 있는 기능 구조와 협업 공간 및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강화할 수 있도록 사용자인터페이스(UI) 및 사용자경험(UX)을 최적화하는 등 사용자 중심의 기능들이 업그레이드됐다.

기존 핸디 그룹웨어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한 확장 기능도 대폭 선보인다. 그룹웨어와 연동하여 전표처리부터 전반적인 비용처리 프로세스를 시스템화한 ‘무증빙 경비지출관리 솔루션’도 지원한다.

‘전결 규정’, ‘메모 보고’, ‘문서 일괄 변환’을 부가 솔루션으로 제공한다.

관련기사

핸디소프트는 기업, 금융 고객사의 니즈에 최적화된 스마트 협업솔루션 출시를 통해 공공 시장에 이어 엔터프라이즈 시장으로 점유율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장인수 핸디소프트 대표는 “그룹웨어는 기능 위주에서 점차 사람과 업무 중심의 스마트 협업솔루션으로 진화하고 있다”며 “고객맞춤형 서비스를 위한 지능형 협업솔루션의 개발 등 연구개발 투자도 강화해 시장을 리딩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