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넷시스템, 애니몬FM GS인증 1등급 획득

"애니몬플러스 구매고객에 무상제공 프로모션 추진"

컴퓨팅입력 :2018/08/14 18:05    수정: 2018/08/15 08:07

유넷시스템(대표 심종헌)은 이기종 방화벽 정책관리 솔루션 '애니몬FM'이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 소프트웨어 시험인증연구소로부터 GS인증 1등급을 획득했다고 14일 밝혔다.

애니몬FM은 이기종 방화벽과 차세대방화벽 정책관리를 돕는 제품이다. 보안장비 시스템로그를 실시간 수집, 분석, 최적화해 취약점 사전 대응, 보안규정 준수를 지원한다. 유넷시스템은 지난 2월 애니몬 FM 솔루션을 출시했다.

이후 국내 보안솔루션 시장에서 글로벌 업체 제품들과 경쟁해 왔다. 공공시장 공략을 염두에 두고 GS인증을 획득했다.

유넷시스템 애니몬FM

유넷시스템은 GS인증을 획득한 애니몬FM을 회사 통합로그분석솔루션 '애니몬플러스' 구매고객에 무상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방화벽 장비 운영규모가 10대 이하인 기관이나 기업에 애니몬FM을 제공한다. 소규모 보안장비 운영 기관과 기업들이 비용부담으로 활용하지 못했던 정책관리솔루션을 제공해 그 저변을 확대하고 통합로그분석솔루션 시장점유율도 확대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유넷시스템은 국내 대형 통신사와 함께 방화벽정책관리 고도화 사업도 진행 중이다. 회사는 이 사업을 기술력과 제품 안정성 검증 기회로 인식하고 있다.

심종헌 유넷시스템 대표는 "최근 애니몬FM이 국내외 제품등과 경쟁한 공공입찰에서 최고 기술점수를 획득해 기술력을 인정받았다"며 "현재 통신, 대형공공기관, 금융, 대기업 등 국내보안시장에 전방위 영업을 전개하고 있는데, GS 인증 획득을 통해 공공시장을 포함한 국내 시장 영업에 더 적극 나서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