펍지, ‘배틀그라운드’ 팝업스토어 롯데백화점에 오픈

관련 상품 40종 판매…럭키박스 구매자에 한정 스킨

게임입력 :2018/12/07 16:49

인기 슈팅게임 ‘배틀그라운드’의 캐릭터 상품을 판매하는 팝업스토어가 오픈됐다.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는 배틀그라운드 팝업스토어를 롯데백화점 잠실 월드타워점 지하 1층 왕관 스퀘어에 7일 오픈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펍지주식회사와 롯데백화점의 협업으로 진행되는 이벤트 마켓이다. 롯데백화점 잠실 월드타워점은 오는 16일까지 진행되며 명동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본점에서는 19일부터 27일까지 운영된다.

롯데백화점 잠실 월드타워점에 마련된 배틀그라운드 팝업 스토어.

팝업스토어에서는 배틀그라운드 공식 굿즈(상품)인 ‘이겼닭다리’ 인형, 폰케이스, 백팩, 롱패딩, 후드티, 에너지드링크 텀플러, 에코백 등 40여 가지 상품이 판매된다.

또한 판매되는 상품 중 일부가 무작위로 들어있는 럭키박스도 선보인다. 매일 럭키박스를 구매한 100명에게는 배틀그라운드의 한정판 스킨이 제공된다.

관련기사

잠실 월드타워점 팝업스토어에서는 배틀그라운드의 트레이드마크 중 하나인 3레벨 헬멧을 예술작품으로 표현한 삼뚝남 아트그래픽 작품이 전시된다. 함께 마련된 모바일 체험존에서는 직접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게임을 즐겨 볼 수 있다.

더불어 해당 기간 팝업스토어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개인 SNS에 사진을 올리고 인증하면 배틀그라운드 스티커를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