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육아고민 해결 전국콘서트 개최

2월17일 서울편 참가자 모집

방송/통신입력 :2019/01/14 10:30

KT(대표 황창규)가 올레tv 키즈랜드 2.0 버전 출시를 기념해 육아 고민을 해결해주는 전국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올레 tv 키즈랜드 전국 토크콘서트는 육아 전문가와 함께 올레tv 가입자를 직접 찾아가 육아 고민을 해결해주는 대국민 육아 지원 프로젝트다. 올 한해 전국 5대 광역시를 중심으로 개최할 예정이다.

다음달 17일 목동 KT 체임버홀에서 열리는 서울 편을 시작으로 4월 대전, 6월 부산, 8월 대구, 10월 광주, 12월 수원 순으로 진행된다.

올레 tv 키즈랜드 전국 토크콘서트는 올레tv 가입자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1차 서울 편 신청자 가운데 200명을 추첨하고 1인 2매의 초대권을 증정해 총 400명을 초대한다.

참가를 원하면 1월 한 달간 KT 홈페이지 또는 올레tv 이벤트 메뉴에서 리모콘으로 응모할 수 있다.

콘서트는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오은영 박사의 특별 강연으로 진행된다. 오은영 박사는 KT 오리지널 콘텐츠 ‘오은영 박사의 육아상담소’에서 올레 tv 부모들의 육아 고민을 해결해 주기 위한 맞춤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관련기사

또한 프리미엄 교육 브랜드 대교의 유아교육 연구 전문가가 ‘우리 아이 책 읽는 습관 기르는 법’을 소개할 계획이다.

송재호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은 “올레tv 영유아 부모 시청자의 다양한 육아 고민을 해결해 드리기 위해 전국 토크콘서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KT는 앞으로도 올레 tv 키즈랜드가 대한민국 대표 육아 필수품이 될 수 있도록 실생활에 유용한 서비스를 발굴하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