푹, 오리지널 콘텐츠 '아이즈원시티' 공개

예능감 100% 충전한 멤버들의 활약상 볼 수 있어

인터넷입력 :2019/01/18 10:28

온라인 방송·영화서비스 푹(대표 김준환)이 '입덕스쿨-아이즈원시티' 오리지널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푹은 이날 오후 3시부터 아이즈원(IZ*ONE)의 첫 웹예능 ‘입덕스쿨-아이즈원시티' 전편(본편 6편) 및 특별영상을 독점 공개할 예정이다.

‘아이즈원시티’는 푹에서 2주일 간 독점 선공개 되며, 2월 1일부터는 SBS 모바일 브랜드 ‘모비딕’ 채널에서도 공개된다. 선공개 기간 이후에도 본편에서 볼 수 없는 ‘아이즈원시티’ 특별영상은 푹에서만 볼 수 있다.

모비딕에서 제작한 ‘아이즈원시티(은지향, 권태성 연출)’는 아이돌 예능 입문 프로그램 ‘아이돌 시티’ 시리즈의 명맥을 잇는 프로그램이다. 유명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 프로젝트 그룹 ‘아이오아이(I.O.I의 괴담시티)’와 ‘워너원(워너시티)’도 거쳐간 바 있는 예능돌로 거듭나기 위한 필수 코스다.

‘아이즈원시티’는 학교를 컨셉으로 ‘내려놓으면 입덕 된다’는 교훈 아래, 멤버들이 꾸밈없는 모습으로 각종 미션을 수행하며 예능 기본기를 익혀 나간다. 그 과정에서 멤버들은 방송에서 충분히 발휘 못했던 예능감을 100% 뽐내게 된다.

관련기사

푹은 오는 1월 31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아이즈원시티’ 공유이벤트를 진행, 참여자들에게 사인CD를 증정한다. 푹 사이트와 앱에서도 ‘개근상 이벤트’를 진행, 매일 접속해 '아이즈원시티'를 시청하는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단체 사인CD를 증정할 예정이다.

김준환 푹 대표는 “지난 12월 독점 공개한 드라마 ‘넘버식스’에 이어 ’아이즈원시티’를 오리지널 콘텐츠로 선보이게 됐다”면서 “올해는 좀더 다양한 유형의 오리지널 콘텐츠에 투자해 서비스 가치를 높여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