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던전앤파이터, 최상위 레이드 던전 '프레이-이시스' 추가

게임입력 :2019/02/14 15:03

넥슨코리아(대표 이정헌)는 14일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에 최상위 레이드 던전 ‘프레이-이시스’를 업데이트 했다.

‘프레이-이시스’ 레이드는 열 두 명이 팀을 이뤄 공략 가능한 95레벨 최고난도 던전으로, 빛을 상징하는 ‘프레이’를 도와 어둠의 상징 ‘이시스’를 봉인하고 마계를 구하는 스토리를 담았다.

이용자는 ‘밤의 마천루 외곽’ 전장의 공중을 떠다니는 ‘스레니콘’에 올라타 ‘하강’과 ‘방어’ 구역을 전략적으로 이동하며 공격과 방어를 펼치고, ‘스레니콘’을 적으로부터 보호하며 모든 성지를 파괴하면 된다.

‘밤의 마천루 외곽’을 완료하면 ‘밤의 마천루 심층부’ 전장으로 진입하게 되며, ‘스레니콘’의 정신력이 모두 소진되기 전에 ‘대정원’, ‘격전지’, ‘관측탑’, ‘이시스’ 등 총 4종의 전투 지역을 거치며 최종 보스 몬스터 ‘이시스’를 처치해야 한다.

관련기사

‘프레이-이시스’를 처치할 경우 ‘영원의 흑안석’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최고 장비 아이템인 ‘흑천의 주인 무기’, ‘어둠의 첫 번째 권능 세트 악세서리’, ‘어둠의 두 번째 권능 세트 특수장비’를 얻을 수 있다.

이 밖에도 ‘홀딩’ 스킬 사용 시 몬스터에 ‘홀딩 면역 상태이상’ 아이콘이 표시되는 ‘홀딩 면역 시스템’을 추가하고, 공격대 상황판에서 작전을 효율적으로 지휘할 수 있는 ‘핑 시스템’과 ‘공격대 상황 알림 시스템’을 업데이트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