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핀글로벌, AWS '가드듀티' 보안 관제 서비스 출시

베이직·프리미엄 2종...상시 모니터링·자동 위협 차단 기능 제공

컴퓨팅입력 :2019/03/12 11:04

클라우드 관리 서비스 기업 베스핀글로벌(대표 이한주)이 클라우드 보안 관제 서비스 ‘가드듀티 보안 관제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가드듀티 보안 관제 서비스는 아마존웹서비스(AWS)의 지능형 위험 탐지·모니터링 서비스 '가드듀티'를 사용할 때 베스핀글로벌이 관제 서비스를 함께 제공해주는 것으로, 가드듀티에서 제공하는 보안 위협 정보를 활용한다.

베스핀글로벌 가드듀티 보안 관제 서비스에서는 회사가 자체 개발한 자동 위협 차단 모듈, 대시보드를 통한 모니터링 모듈, 담당자에게 실시간 알람 모듈 등 3가지 모듈과 상시 관제 서비스가 제공된다.

클라우드 관리 서비스 기업 베스핀글로벌(대표 이한주)이 클라우드 보안 관제 서비스 ‘가드듀티 보안 관제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회사는 가드듀티 보안 관제 서비스를 이용하면 보안을 위해 투자해야 하는 인력, 교육, 인프라 투자 비용 등을 절감하면서 동시에 보안 위협에 대해 전문가의 분석과 신속한 대응을 지원 받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관련기사

해당 서비스는 모니터링, 정책 관리, 탐지, 대응에 기본적인 기능을 제공하는 '베이직 분석' 상품과 대시보드, 보고서까지 제공하는 '프리미엄' 두 가지로 제공된다.

이한주 베스핀글로벌 대표는 “AWS의 가드듀티를 사용하고 있던 고객의 아쉬운 점을 충분히 채워 줄 수 있으며, 사전 조사를 통해 필요로 하고 있던 상품이라는 의견을 많이 들었다”며 “클라우드 보안 관제는 보안 관련 투자 비용을 절감하면서도 컴플라이언스 준수와 ISMS, ISO27001 등의 정보보호 관련 감사 대응을 할 수 있는 등 많은 장점을 제공해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