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21일 광화문 광장서 ‘#청춘해 콘서트’ 개최

2019 실패박람회 프로그램 일환…엄홍길·정세운·온앤오프 출연

방송/통신입력 :2019/09/17 10:07

KT(대표 황창규)가 오는 21일 토요일 오후 6시 서울 광화문 광장에서 ‘2019 실패박람회’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청춘해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2019 실패박람회’는 행정안전부와 중소벤처기업부 주최로 진행되는 행사다. 실패에 대해 서로 공감하고, 실패 인식 전환 및 재도전을 응원하는 사회적 분위기 조성을 목표로 추진됐다.

#청춘해 콘서트는 KT가 2016년부터 젊은 세대를 응원하기 위해 진행하는 토크콘서트다. KT는 사회적 캠페인에 동참하고자 실패박람회에서 #청춘해 콘서트를 개최하기로 했다.

이번 #청춘해 콘서트는 ‘실패를 넘어 도전으로’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산악인 엄홍길 대장을 비롯해 싱어송라이터 정세운, 아이돌 그룹 온앤오프가 출연해 실패에 대한 자신의 경험담을 이야기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행사는 올레tv 모바일 앱을 통해 실시간 중계도 진행된다. 통신사와 관계없이 누구나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윤종진 KT 부사장은 “실패를 넘어 도전으로 나아가는 국민을 격려하고자 하는 실패박람회의 취지에 공감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참여하게 되었다”며 “많은 청춘이 결과보다는 과정에 의의를 두고 하고 싶은 일들에 맘껏 도전할 수 있는 사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