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리스, 에어팟 프로 사전예약 프로모션 실시

11일 온라인 예판…보상판매·애플케어+ 할인 등

홈&모바일입력 :2019/11/08 10:28    수정: 2019/11/08 11:07

애플 프리미엄 리셀러 윌리스는 ‘에어팟 프로’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사전예약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프로모션은 윌리스 홈페이지를 통해 11월 11일 오전 10시 시작된다. 사전예약 구매자에게는 선착순으로 정가 32만9천원의 에어팟 프로를 2만원 할인된 30만9천원에 제공한다.

에어팟 프로는 완전히 새로운 경량의 인이어 디자인으로 주변 소음을 제거하는 맞춤형 노이즈 차단 기능인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갖췄으며 적응형 EQ로 몰입감 있는 사운드를 구현한다. 땀과 습기에 강한 생활방수 기능과 함께 세 가지 다른 사이즈의 유연한 실리콘 이어팁을 제공한다.

사전 예약 프로모션과 함께 윌리스는 ‘애플케어+와 함께라면, 내 애플 제품은 안심모드’라는 슬로건으로 11월 한달간 ‘애플케어+’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애플 에어팟 프로.(사진=애플)

이벤트 내용은 ▲맥 노트북, 데스크탑과 애플케어+ 동반구매시 애플케어+ 50% 할인(최대 22만원 할인 혜택) ▲아이패드와 애플케어+ 동반구매시 3만원 상당 폭스랩 종이질감 보호필름 증정 ▲아이폰과 애플케어+ 동반구매시 2.5만원 상당 폭스랩 강화유리 보호필름 증정 ▲애플 워치와 애플케어+ 동반구매시 애플케어+ 10% 할인(1만원 할인 혜택) 등이다.

애플케어+는 최대 3년 간의 제한보증과 최대 2건의 우발적인 손상에 대한 보장을 제공하는 보증 연장 상품이다.

관련기사

KB국민카드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 새로운 아이폰, 아이패드, 애플 워치 구입시 8% 즉시 할인(신사, 송도점에 한함), 구형 제품 반납 후 새 애플 제품 구입시 최대 8만원 추가 보상 등의 혜택도 계속해서 제공된다.

정재윤 윌리스 대표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갖춘 새로운 디자인의 에어팟 프로를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온라인 사전 예약 고객들을 위해 준비한 이벤트와 애플케어+ 오프라인 할인 행사에도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