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폴더블폰 고객, 방문 AS 받으세요"

통화품질 불편, 디스플레이 파손 등 모든 서비스 제공

홈&모바일입력 :2020/02/13 11:00

삼성전자서비스가 갤럭시Z플립과 갤럭시폴드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4일부터 방문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13일 밝혔다.

삼성전자 폴더블폰 사용 고객은 삼성전자서비스 컨택센터를 통해 장소와 시간 예약 후, 파손 디스플레이 교체와 같은 모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서비스 이용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18시, 토요일 오전 9시부터 16시까지며, 평일은 1만8천원, 토요일은 2만2천원의 출장비가 발생한다.

삼성전자서비스 수리 엔지니어가 '휴대폰 방문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의 집을 방문해 점검을 마친 갤럭시 Z 플립을 건네주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폴더블폰 외에도 삼성전자 휴대폰 전 기종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전화 끊김 및 송수신 저하 등 통화품질 불편과 관련해 방문 서비스를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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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이 통화품질 불편으로 서비스센터를 내방하면 수리 엔지니어가 제품 이상 여부를 점검하고, 필요 시 방문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통화 품질 불편을 겪었던 현장에 찾아가 문제 원인을 분석해준다.

박성민 삼성전자서비스 기술팀장 상무는 "삼성전자 폴더블폰 사용 고객의 편성 향상 및 고객의 통화품질 불편 조기 해소를 위해 방문 서비스를 도입했다"며 고객 반응에 따라 향후 방문 서비스 대상을 확대하는 방안을 검토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