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원, 대학 입학한 임직원 자녀 노트북 선물 전달

컴퓨팅입력 :2024/03/04 10:40

시스원(대표 이상훈, 서일종)이 올해 대학에 입학한 임직원 자녀들에게 대학 입학 축하로 노트북을 선물로 전달했다고 4일 밝혔다.

지난 2021년을 시작해 올해로 4년째 진행되고 있는 대학 입학 축하 선물 행사는 새로운 환경에서 학습할 학생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더불어 부모님께서 몸 담고 있는 회사 탐방의 기회도 제공하고 있다.

올해 행사에는 파트너사인 보안 관제 전문기업인 시큐어원, IT서비스 기업인 아이티룩스도 행사 주관에 참여하여 각 회사별 대학 입학 자녀들에게도 노트북 등을 선물하는 동반 행사로 진행했다. 학교 출석 등의 사유로 현장 참석이 어려운 경우 원격 화상회의 시스템을 통해 이뤄졌다.

관련기사

뒷줄 좌측 첫 번째 유형석 시큐어원 대표, 뒷줄 좌측 세 번째 김종문 아이티룩스 대표, 뒷줄 우측 첫 번째 이상훈 시스원 대표(이미지=시스원)

시스원은 코로나로 비대면 교육이 한창이던 시점인 지난 2020년부터 임직원 자녀들을 대상으로 원격교육용 IT 장비 지원을 해준 바도 있으며, 이와 별도로 대학교 입학 자녀들에게 입학 축하의 의미로 IT 장비(노트북 등)를 매해 년도 선물하며 축하하고 있다.

이상훈 시스원 대표는 “시스원과 더불어 성장한 직원들의 자녀들이 건강하고 앞선 교육 환경에서 높은 수준의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항상 최신 노트북을 제공해 주고 있다”며 “이 밖에도 직원의 상급 학교(대학원 진학 등) 진학 시 학자금 지원에 대한 범위의 확대와 지급 금액을 늘리는 등의 학자금 지원 제도의 확대 등 회사의 역량이 닿는 대로 점차 확대 적용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