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노커뮤니케이션, 녹즙 등 대리점 고객 관리도 문자로 지원

컴퓨팅입력 :2024/04/05 09:22

녹즙 배달 등 음료 대리점에서 효율적인 고객유치와 배달을 위해 양방향 문자 서비스를 사용 중이다.

모노커뮤니케이션은 녹즙 배달 업체들이 양방향 문자 서비스 텔톡 사용 비중이 늘었다고 5일 밝혔다.

텔톡은 기업에서 사용중인 일반전화번호로 문자메시지를 주고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이를 활용해  고객들에게 녹즙 배달 일정을 안내하거나 배달 일정을 조율하고, 배달이 완료된 후에 확인 문자를 보내는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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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전화번호 문자수신 서비스 ‘텔톡' (이미지=모노커뮤니케이션즈)

고객도 방문 일정 및 수리문의 등 요청사항을 문자로 전달하는 등 빠른 소통을 체험할 수 있다.

텔톡을 이용중인 A사는 “배달 일정 조율이나 제품 변경 등의 요청도 문자로 쉽게 처리할 수 있어 효율성이 크게 향상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