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아이패드, 2년 만에 나온다...다음 달 7일 공개

애플, 아이패드 신제품 공개 행사 초대장 발송

홈&모바일입력 :2024/04/24 09:49    수정: 2024/04/24 09:49

애플이 다음 달 7일 온라인 행사를 열고 신제품을 발표한다.

애플은 오는 5월 7일 오전 10시(현지시간) 신제품 출시 행사를 알리는 초대장을 발송했다고 나인투파이브맥 등 외신들이 보도했다.

애플이 5월 7일 온라인 행사를 열고 신형 아이패드를 비롯한 신제품을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애플)

‘렛 루스’(Let loose, 마음가는 대로)라는 타이틀이 붙은 초대장에는 애플펜슬이 그림을 그리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번 행사는 새 아이패드 프로, 아이패드 에어, 애플펜슬 및 매직 키보드 등 아이패드 위주의 행사로 전망되고 있다.

초대장에 실린 아트워크에는 애플펜슬이 다채로운 애플 로고를 그리는 모습을 보여준다. 새 애플펜슬에는 나의 찾기 기능 통합을 비롯한 다양한 필기, 그리기 도구 기능과 자석으로 교체 가능한 팁이 제공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사진=애플

또, OLED 디스플레이로 전환되는 새로운 아이패드 프로 라인업과 새롭게 12.9인치 모델을 추가하는 신형 아이패드 에어 시리즈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최근 12.9인치 아이패드 에어 모델에 미니LED 디스플레이가 탑재될 것이라는 전망도 나온 상태다.

애플은 새 아이패드 프로용으로 업데이트된 매직키보드도 선보일 예정이다.  새 매직키보드는 더 큰 트랙패드와 알루미늄 소재를 채택할 것으로 전망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