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전자, 5L 에어프라이어 출시

사각 바스켓으로 공간 효율 높여

홈&모바일입력 :2024/04/26 09:42    수정: 2024/04/26 13:44

종합 생활가전 기업 쿠쿠전자가 사각형 바스켓으로 컴팩트한 외관 사이즈에 공간 효율을 최대화한 5L 용량 에어프라이어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신제품은 외관 사이즈가 가로 27cm, 세로 33.1cm에 불과하지만 내부 바스켓을 5L 용량으로 구성해 활용성을 높였다. 특히 공간 효율을 극대화한 사각형 바스켓으로 크기에 구애받지 않고 다양한 형태의 식재료를 사용한 요리가 가능하다.

바스켓은 테프론 코팅으로 안전성을 강화했다. 쿠쿠의 내솥 코팅 전문가가 인정한 업그레이드된 코팅 기술로 조리 시 긁힘과 마모에 강하며, 바스켓에 음식물이 들러붙는 현상을 개선했다.

관련기사

쿠쿠전자 에어프라이어 (사진=쿠쿠전자)

최대 200°C에 이르는 고속 열풍 순환으로 재료 겉과 속을 고르고 빠르게 익힌다. 치킨, 삼겹살, 감자튀김 등 자주 사용하는 요리는 최적화된 온도와 시간을 설정해 7가지 자동 요리 모드로 구성했다.

스팀 청소 기능을 통해 요리 후 제품 내부의 오염물질과 때를 불려 보다 쉽게 설거지할 수 있다. 일체형 바스켓과 그릴망은 모두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하다. 또 작동 시 소음이 조용한 사무실 정도인 47dB에 불과해 소음 스트레스도 줄였다.